아시아나항공은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19일까지 아시아나클럽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하는 수능 수험생(98년1월~00년2월28일생으로 제한)에게 500마일을 제공한다.
신규 회원 가입 후 아시아나항공 모바일 앱을 설치하거나 마케팅 메시지 수신에 동의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외식 식사권, 영화예매권,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카카오페이에서 아시아나항공 모바일카드를 발급하면 추첨을 통해 카페라떼 교환권, 아시아나항공 로고가방 등 경품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수능을 마친 후 여행을 계획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아시아나항공권을 구매 후 내년 1월 19일까지 탑승 완료하는 수능 수험생에게는 마일리지 50%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국제선 탑승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항공 미주·유럽 왕복 항공권 △외식 식사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오랜 시간 노력의 결실을 맺은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의미를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과 경험을 누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대학수학능력시험 듣기평가 시간 동안 항공기 이·착륙에 따른 소음발생을 방지하고자 현재 3교시 영어영역 듣기평가가 실시되는 시간대에 운항하는 국내선 25편, 국제선 23편의 운항스케줄을 조정하여 운항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