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프로모션은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오는 31일까지 백화점 MCM 매장에서 6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우산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5~8일 황금연휴 기간 백화점 MCM 전 매장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1만 5000원권을 증정한다.
6일부터 15일까지 롯데백화점 소공점에서 특별 팝업스토어를 열어 방문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어버이날(8일)과 스승의 날(15일), 로즈데이(14일) 등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다채로운 상품들을 준비했다.
멤버십인 ‘M-Club’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DM으로 발송된 스페셜 쿠폰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오는 31일까지 백화점과 플래그십 스토어 전 매장에서 로비 캐릭터가 새겨진 노트를 증정한다. 스페셜 쿠폰을 소지한 고객 중 청첩장을 지참한 예비부부에게 백화점 일부 매장에서 여행용 네임택을 준다.
▶ 관련기사 ◀
☞ [포토]MCM '베를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포토]MCM 하우스 리오픈 기념 '베를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MCM, 향후 10년간 113억원 사회공헌에 투입
☞ [포토]김성주 MCM 회장 "블랙&화이트로 한껏 멋을"
☞ MCM, '컨데나스트 럭셔리 컨퍼런스' 호스트 스폰서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