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네티즌과 소통 강화..`블로그 오픈`

김국헌 기자I 2010.05.24 10:43:04
[이데일리 김국헌 기자] 효성그룹이 네티즌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4일 블로그(www.hyosungblog.com)를 열었다.

대표적인 제품과 브랜드를 알리고, 임직원을 소개하고, 채용 소식도 담았다. 최신 문화, 재테크 이슈, 이벤트 등 네티즌의 관심거리도 블로그 목록으로 함께 구성했다.

효성그룹은 "생활 속에 가까이 있는 효성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블로그 이름을 `내 친구 효성`으로 지었다"며 "일방적인 메시지보다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늘려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효성(004800)은 오는 6월4일까지 블로그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효성 블로그와 이웃을 맺거나 효성 블로그를 홍보하면 아이팟 나노, 커피음료 쿠폰 등을 제공한다.
 
▲ 효성이 24일부터 네티즌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블로그 `내 친구 효성`을 열었다.


▶ 관련기사 ◀
☞조석래 효성그룹 회장, 효성 4만주 장내매수
☞효성, "진흥기업 유상증자 참여 결정난 것 없어"
☞효성, 진흥기업 증자 불씨.."상황따라 할 수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