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식물원, 식물 유래 건기식 2종 출시

김정유 기자I 2024.11.28 08:33:38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은 자사 식물 기반 헬스케어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건강식물원’이 식물 유래 건강기능식품 2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풀무원건강생활
이번에 출시된 제품 2종은 식사 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 혈당컷’, 항산화 및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카테킨 다이어트’다.

바나바잎 혈당컷은 바나바잎에서 추출한 코로솔산 성분이 함유된 순식물성 건기식이다. 바나바잎의 코로솔산 성분은 100% 식물 유래로 하루 1정만으로 코로솔산 1.3mg을 섭취할 수 있으며 5가지 부원료를 포함한 원재료 총 6종을 오로지 순수 식물성 원료로만 구성했다.

카테킨 다이어트는 카테킨이 담긴 녹차추출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카테킨 70% 이상의 순도를 자랑하며 매일 카테킨 360mg을 섭취할 수 있다. 4가지 부원료를 포함해 5가지 순수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했다.

변정화 풀무원건강생활 마케팅팀장은 “이번 신제품 2종은 혈당 케어, 체지방 감소 등 현대인의 다양한 건강 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풀무원건강식물원은 식물 유래 건강기능식품 솔루션을 선도하는 리더로서 소비자의 개별 건강 고민을 관리하고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