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NHN두레이, '두레이 협업도구' 도입 고객사에 메일 서비스 1년 무료 제공

김가은 기자I 2023.07.26 10:06:52
(사진=NHN두레이)
[이데일리 김가은 기자] NHN두레이는 ‘두레이 협업도구’를 신규 도입하는 고객사에 메일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신규로 두레이를 도입하는 모든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베이직,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 등 고객사 규모 제한도 없다.

일명 ‘프로젝트’로 불리는 두레이 협업도구는 멤버들이 공통 업무를 한 공간에서 효과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업무 발생 시, 신규로 프로젝트 탭을 생성해 담당자를 지정하고, 본문에 업무 내용을 작성하면 담당자들은 내용을 확인하고 업무 진척 상황을 기록할 수 있다. 또 댓글을 통해 업무를 요청하거나 처리 현황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다.

메일 서비스는 수신된 메일이 업무별로 구분되지 않아 각 업무 진행 현황과 이력을 한 눈에 파악하기 어렵다. 두레이 협업도구에서는 모든 업무가 보드, 단계, 플래닝으로 분류돼 각 업무별 진행 상태를 쉽게 확인하고 마무리된 과거 업무들을 정리·열람하는 등 쉽게 히스토리를 관리할 수 있다. NHN두레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고객사가 두레이 협업도구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최적화된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백창열 NHN두레이 대표는 “NHN두레이는 NHN 그룹사에서 축적한 임직원들의 협업도구 사용 패턴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범용성 있는 두레이 대표 서비스 ‘두레이 협업도구’를 개발했다”며 “업계와 형태를 망라하고 수많은 기업이 사용하고 있는 두레이 협업도구를 통해 기존 메일과 메신저를 뛰어넘는 업무 효율성을 체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