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 부문은 U(Youth 젊음), P (Pleasure 즐거움), L(Leisure 여가), E(Economic 경제적인), X(Experience 경험)의 의미를 담고 있는 유플렉스를 상징하는 로고, 캐릭터 등 상품화 가능한 디자인 작품이다.
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각 1팀 및 가작 5팀에 현대백화점 상품권 10만원을 시상한다.수상작은 현대백화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대구점, 충청점 U-PLEX 의 VMD 및 아트상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대춘 현대백화점 마케팅팀장은 “매장 내 구조물을 직접 디자인 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유플렉스를 통해 젊은 고객들의 마음을 읽고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포토]현대百, 올해 수확한 '실레니 누보' 국내 첫선
☞현대百 "비오는 날, 빨간우산 씌워드려요"
☞[포토]현대百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안경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