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냅스 관계자는 “최근 커스터마이징 의류에 대한 니즈는 계속 증가하고 있지만, 최소 수량 제한이 있는 업체가 많아 실질적으로 제작에 어려움이 있었던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패션의류 상품을 론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스냅스에서는 단 1개의 의류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스텀 주문 제작이 가능하며, 다양한 디자인과 손쉬운 편집 기능을 제공해 디자인 툴 없이도 이미지나 텍스트를 넣어 누구나 쉽게 나만의 커스텀 의류를 주문 제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사이클링 및 친환경 제품이 인기를 끄는 추세에 맞춰, 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사이클링 원단으로 친환경 티셔츠도 함께 론칭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냅스 패션의류 라인은 MZ세대들이 선호하는 챔피온 티셔츠부터 아이와 함께 입을 수 있는 베이직 반팔 티셔츠,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에코백 및 파우치까지 한 번에 만날 수 있다”며 “가족티, 커플티, 여행티 등은 물론, 연예인 및 아이돌의 캐릭터를 넣은 굿즈 티셔츠로 활용도가 높아 다양한 연령대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속적인 고객 모니터링을 통해 패션의류 라인업을 확장해나갈 것이며, 단순 프린팅 서비스가 아닌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딱 맞는 커스텀 제작 서비스를 통해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