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봄맞이 내열강화 컵류 3종 출시

김호준 기자I 2020.03.12 08:41:27

공식몰서 최대 45% 할인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내열강화 컵류 (사진=삼광글라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삼광글라스가 봄을 맞아 다양한 용량의 글라스락 내열강화 컵류 3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출시 제품은 ‘글라스락 내열강화 클래식머그’와 ‘내열강화 수정텀블러’ 등 대용량 컵류 2종과 공간 활용에 좋은 ‘내열강화 차곡차곡 논슬립 컵’이다.

글라스락의 독자적인 템퍼맥스 기술이 적용돼 충격에 강하고 전자레인지 및 냉동실 사용이 가능한 내열성과 내한성을 갖췄다. 삼광글라스의 국내 공장에서 소다석회 소재로 가공돼 친환경 홈카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글라스락 내열강화 클래식머그’는 클래식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돼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 좋으며 몸체에 튼튼한 손잡이가 있어 냉온 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글라스락 내열강화 수정텀블러’는 유리 텀블러 표면에 흐르는 물방울 모양의 디자인을 입혀 시각적인 효과를 더했으며 620ml의 대용량으로 실용적이다.

200ml 소용량의 ‘글라스락 내열강화 차곡차곡 논슬립 컵’은 차곡차곡 쌓을 수 있는 신개념 디자인을 적용해 공간 활용에 좋아 보관이 편리하며, 논슬립 방지 턱이 있어 컵을 쥐었을 때 미끄러지지 않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내열강화 대용량 컵류에 대해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내열강화 차곡차곡 논슬립 컵 990원 이벤트도 마련했다.

삼광글라스 관계자는 “다양한 컵 제품군 출시로 온라인과 특판 등 글라스락의 채널 확대에도 기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