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CC, 홈씨씨인테리어 대구달서점 개점

채상우 기자I 2015.12.09 09:04:47

인테리어플래너가 상담부터 계약까지 서비스
오픈 이벤트, 선착순 500명에게 욕실매트 증정

[이데일리 채상우 기자] 건설자재 전문기업 KCC(002380)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대구달서점’을 신규 개점했다고 9일 발표했다.

대구달서점은 일곱 번째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으로 대구 서부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해 포항, 창원, 마산 등 시외 주변 도시에서의 접근이 쉽다.

유명 가전제품 대형매장도 함께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버스, 지하철 등 교통 요지에 있어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다.

전시판매장 내부에는 홈씨씨인테리어 패키지의 거실, 주방, 욕실 등 쇼룸을 갖추고 있어 직접 각 패키지 공간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인테리어 전문가인 인테리어 플래너(IP)가 상주하고 있어 현장에서 인테리어 상담과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구달서점은 이번 전시판매장을 개점 기념으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매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고급 욕실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장에서 실측요청 및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 100명은 선착순으로 고급 디퓨저도 받을 수 있다. 인테리어 패키지가 아닌 단품을 구매하는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100만원까지 되돌려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KCC 홈씨씨인테리어 대구달서점에 방문한 고객들이 인테리어 자재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KCC


▶ 관련기사 ◀
☞페인트산업, 7년만 국제유가 최저치… 외형·수익개선-신영
☞[포토]KCC, 국토부·경기도 그린 리모델링 업무협약
☞KCC, 경기도 녹색 도시 조성 돕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