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우수상품∙기술 상생제안 공모전` 개최

유환구 기자I 2011.02.22 09:47:07

다음달 17일까지 공모전 서류접수

[이데일리 유환구 기자] 웅진코웨이(021240)는 중소기업 활성화와 상생경영을 위한 제1회 `2011 웅진코웨이 우수상품∙기술 상생제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웅진코웨이가 주관하고 기업은행 잡월드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마케팅이나 유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들의 우수 상품 소싱, 선진기술 개발 지원과 원활한 판로 제공 등을 위해 마련됐다.

▲ 웅진코웨이가 지난해 한 중소기업과 공동개발·판매 중인 웅진 주스프레소(CJP-01).
생활∙환경가전, 뷰티∙헬스케어 등의 가전분야와 소비재, 친환경기술, 에너지 절약 상품, 렌탈가능 상품 등의 비가전분야로 나뉘어 진행된다.

다음달 17일까지 서류접수 후 서류심사, 공개PT와 전시 제안전을 거쳐 오는 5월2일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웅진코웨이는 지난해 판로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던 한 중소기업의 원적외선 반신욕 사우나를 소싱∙판매해 약 100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또 다른 중소기업과 공동 개발한 주스프레소는 월 평균 1500대 이상이 팔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승준 웅진코웨이 신상품팀장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 상품과 기술 소싱을 통해 웅진코웨이의 비전에 부합하는 좋은 상품을 발굴하기 위한 취지"라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