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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쁘앙은 50여년의 역사를 지닌 프랑스 명품 유아 의류 브랜드이다. 스토케 요요와 봉쁘앙은 프리미엄하고 모던한 이미지가 서로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프랑스에서 탄생한 브랜드라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
요요 봉쁘앙 베이지는 모던한 뉴트럴 베이지 컬러에 체리 모양의 직조 패턴이 프린트돼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또한 기능적으로도 업그레이드가 됐다. 6+ 컬러팩 같은 경우, 캐노피가 확장되었으며, 머리를 편안하게 받쳐줄 부드러운 패브릭의 머리 받침대가 시트에 추가됐다. 더불어 시트 자체의 길이도 확장되었다. 0+ 뉴본팩도 캐노피가 확장돼 편의성이 향상됐다.
이번 요요 봉쁘앙 베이지는 신생아부터 6개월까지 사용 가능한 ‘요요 봉쁘앙 베이지 0+ 뉴본팩’과 ‘요요 봉쁘앙 베이지 6+ 컬러팩’ 2종으로 출시되었다.
또한 스토케코리아는 요요 봉쁘앙 베이지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8일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요요 봉쁘앙 베이지와 함께 4월에 출시된 트립트랩 신색상 테라코타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스토케의 프리미엄 휴대용 유모차 요요(YOYO)는 6.2kg의 초경량, 초소형 크기에 부드러운 핸들링과 한 손으로 손쉽게 접고 펼칠 수 있어 야외 활동과 여행에 최적화된 유모차이다.
요요는 초경량, 초소형 크기로 손쉽게 접고 펼칠 수 있어 비행기는 물론 지하철, 버스, 기차 등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는데 용이하다. 독보적인 폴딩 사이즈와 휴대성을 자랑하며, 부드러운 주행으로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명품 유아 의류 브랜드 봉쁘앙과의 협업을 통해 심미성과 기능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요요 봉쁘앙 베이지가 출시됐다”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만큼, 직접 방문하셔서 프리미엄과 모던함이 완벽이 조화를 이룬 요요 봉쁘앙 베이지 에디션을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