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 ‘Thank유 캠페인’ 론칭

김종호 기자I 2021.07.06 09:11:17

릴레이 홍보대사 7월 첫 주자로 개그맨 문세윤 나서
8월 배우 연정훈·9월 배우 연우·10월 펜타곤 홍석 참여

[이데일리TV 김종호 기자] 한국유가공협회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하기 위한 2021년 ‘Thank 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간 국산 유제품 소비촉진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확산하고 공유 가치 창출(CSV)을 확대하며, 더 나아가 범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사회적 가치와 경제적 가치를 함께 만들고자 한다.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목표 아래 △Thank 유 1004 챌린지 △Thank 유CC 영상 공모전 △Thank 유 산타클로스 등 3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달 개그맨 윤세윤을 시작으로 8월 배우 연정훈, 9월 배우 연우, 10월 아이돌 펜타곤의 멤버 홍석 등도 캠페인에 참여한다.

특히 유가공협회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면 1인당 1004원을 적립해 연말 대한적십사자로 기부할 예정이다. 적립금은 청소년 장학금과 독거노인, 조손가정, 취약계층 지원금은 물론 코로나19와 싸우고 있는 의료진과 봉사원들에게 전달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