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피자알볼로, 매월 26일 멤버십 혜택 제공

김무연 기자I 2021.03.25 08:33:23

‘이륙데이’ 프로모션 론칭
멤버십 등급별 할인혜택 차등 적용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이륙데이’를 론칭하고 멤버십 고객에게 정기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피자알볼로 이륙데이 포스터(사진=피자알볼로)
이륙데이는 피자알볼로가 ‘비행하다’, ‘비상하다’라는 뜻의 이탈리아어 알볼로(Alvolo)를 브랜드명으로 사용한 것에서 모티브로 한 프로모션이다. 이륙(26)데이라는 이름에 맞게 오는 26일을 기점으로 매월 26일 단 하루씩 진행될 예정이다.

이륙데이 당일에는 피자 주문 시 멤버십 등급별로 할인 혜택이 차등 제공된다. 퍼스트클래스 등급은 7000원, 비즈니스 등급은 6000원, 이코노미와 탑승준비 등급은 각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기존 멤버십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결제 시 등급별 할인 쿠폰 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피자알볼로는 고객 확대를 위해 신규 회원에게도 이륙데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회원의 경우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회원 가입 후 쿠폰코드 ‘이륙준비완료’를 입력하고 쿠폰을 발급받으면 ‘탑승준비’ 등급으로 가입돼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피자알볼로의 이륙데이 프로모션은 제휴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피자알볼로의 비상에 원동력이 되어 주신 멤버십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륙데이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추후 시스템 개편 등을 통해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