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라인 콘텐츠 매출 중 라인 게임이 60%, 스티커가 15%, 광고 및 기타가 25% 비중을 차지. 스티커 비중이 조금 줄고 광고 및 기타 비중이 증가. 일본과 일본외 지역 매출은 8:2. 최근 쿠키런 게임이 일본외 지역에서 선전 중.
..8일 네이버(035420) 1분기 실적발표 컨콜
▶ 관련기사 ◀
☞네이버 "검색광고 전년比 12% 증가..디스플레이 7% 감소"(컨콜)
☞네이버 "1Q 마케팅 비용 낮은 수준..2Q 이후 늘어날 것"(컨콜)
☞[특징주]네이버, 실적 호조에도 美 기술株 여파 지속..'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