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르노코리아는 전날 공식 엠블럼을 다이아몬드 형상 ‘로장주’(Losange)로 변경하고 ‘뉴 르노 아르카나’와 ‘뉴 르노 QM6’에 이를 적용한다고 밝힌 바 있다.
리브랜딩을 맞아 르노코리아는 뉴 르노 아르카나와 뉴 르노 QM6 고객들에게 맞춤형 할부 상품을 다양하게 제공키로 했다.
뉴 르노 QM6 구매 시 최저 2.9% 부분 저리 할부(36개월, 퀘스트 제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4월 중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 뉴 르노 아르카나 또는 뉴 르노 QM6 계약을 완료한 고객 중 2400명은 르노의 ‘디 오리지널’ 굿즈를 받을 수 있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 비즈니스석 2인 왕복항공권, 딥디크 오드 퍼퓸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벌인다.
기존 모델에 대한 할인도 함께 진행한다. 중형 세단 SM6는 구매 시 최저 3.3%(36개월)의 부분 저리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로고 및 상품명 변경 전 모델인 XM3 구매 고객은 최대 90만원의 현금 혜택 또는 최저 2.9%의 저리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QM6 기존 모델 역시 최대 140만원의 현금 혜택 또는 최저 2.9%의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적용할 수 있다.
|
르노코리아의 4월 판매 조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영업 전시장이나 고객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상무는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며 “프랑스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을 담아낸 ‘일렉트로 팝’ 컨셉의 신차들을 고객들께서 더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의 르노코리아 영업담당들이 월 불입금 10만원대 상품 등 고객 맞춤형 최대 혜택 컨설팅을 제안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