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투게더 서비스는 고객에게 좀 더 향상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담보대출 연장 계약 건에 한해 시행되던 비대면 서비스를 고도화한 버전이다. 기존 아파트담보대출 계약 연장 건에 한정된 비대면 서비스에서 벗어나 상가와 빌라, 다세대주택, 신규 상품까지 대상범위를 확대한다. 이날 현재 투게더펀딩이 실행한 전체 대출 계약 가운데 40.56%만이 비대면 계약으로 진행 중이었지만 내년에는 100%로 확대할 예정이다.
투게더펀딩은 비대면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편의 향상과 함께 회사 운영비용의 절감 등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대출 진행을 취소할 경우 해당 서류의 자동 폐기 시스템 구축을 통해 보안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박세진 투게더펀딩 대표는 “핀테크 금융에 적합한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고객편의를 향상시킬 계획”이라면서 “앞으로도 디지털투게더 비대면 서비스 관련 특허 출원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