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올해 최고 인기 '아이셔에이슬' 한정 수량 재출시

김범준 기자I 2022.12.09 10:05:56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하이트진로(000080)는 연말을 맞아 ‘아이셔에이슬’을 한정 수량 재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아이셔에이슬은 트진로가 오리온 캔디 스낵 ‘아이셔’와 손잡고 소주류 최초 브랜드 협업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을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으로 선정하고 다시 한번 출시에 나섰다. 특히 이번 출시는 집에서 연말을 보내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의점과 대형마트, 슈퍼마켓까지 판매처를 확대했다.

지난 2020년 10월 처음 선보인 아이셔에이슬은 상큼한 레몬 맛에 강력한 짜릿함으로 출시와 함께 큰 화제를 모으며 출시 한 달 만에 조기 완판됐다. 완판 이후에도 소비자 요청이 이어지면서 지난해 6월과 올해 3월 두 차례 재출시를 하기도 했다. 이번 아이셔에이슬 역시 한정 수량 판매하며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다.

아이셔에이슬은 하이트진로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인 과일 리큐르 제품이다. 상큼한 맛과 낮은 알코올 도수로 가볍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 밖에도 ‘메로나에이슬’, ‘비타500에이슬’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도를 지속 이어가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아이셔에이슬을 재출시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류기업으로서 다양한 제품으로 트렌드를 이끌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