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스탠다이얼 관계자는 “첫 가을·겨울(F/W)시즌을 맞아 선보인 스탠다이얼 니트컬렉션이 출시 한달 만에 LF몰 니트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에 오르는 등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며 “특히 케이블 가디건과 니트 바라클라바 상품은 1차 물량 완판 후 재주문(리오더)을 진행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더현대서울 지하 2층 EAST팝업존에서 진행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탠다이얼이 오프라인으로 선보이는 첫 공식 행사다. 스탠다이얼이 추구하는 감성적인 무드의 포인트 컬러와 상징적 패턴, 조형물 등으로 팝업스토어 내부를 꾸미고 다채로운 꽃 장식을 구성해 눈길을 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탠다이얼 니트컬렉션 등 의류와 함께 액세서리 브랜드 ‘프루타(’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프루타 특유의 독특하면서도 특별한 색을 녹여낸 니트 바라클라바 상품은 울 혼방의 팁이 있는 원사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추가로 스탠다이얼은 팝업 행사를 기념해 2022 F/W 전 상품 및 신상품 10% 할인과 함께 일부 품목에 한해 오프라인 단독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현장에서 인스타그램과 카카오 플러스 친구추가를 하면 스탠다이얼 굿즈를 증정하고 주말에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LF몰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스탠다이얼을 오프라인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첫 행사로 준비해 더욱 의미가 있고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더욱 주목 받고 있는 바라클라바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구성해 스탠다이얼 브랜드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스탠다이얼은 온,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전용 콜라보 라인업과 다양한 콘텐츠를 구성해 나갈 계획이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