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배냇, 배달이유식 '배냇밀' 2+1 이벤트 진행

이성웅 기자I 2020.08.03 08:54:21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운영 중인 아이배냇은 오는 17일까지 배냇밀 이유식 정기배송 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자료=아이배냇)
이벤트 기간 내 배냇밀몰에서 1주 배송 횟수를 6일분(주 2회), 배송 기간을 2주 이상 선택하고 정기 배송 신청하면 1주분의 이유식을 무료로 추가 제공받는다.

이벤트는 준비기(4개월), 초기(6개월 전후), 중기(7~8개월), 후기 2식(9개월), 후기 3식(10개월), 병행기(11개월), 완료기(12~14개월) 등 전 단계에 걸쳐 배냇밀몰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아이배냇은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친구소환 소문내기 △정기식단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냇밀은 2012년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분유’를 선보인 아이배냇이 론칭한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다. 아이먹거리 순수주의 경영철학과 아이먹거리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준비기부터 완료기까지 아이 성장 단계에 맞춘 350여종의 월령별 영양식단을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 식습관이나 다양한 상황까지 고려한 ‘영양플러스’ 식단으로 소비자에게 넓은 선택폭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식품영양학을 전공한 이유식 플래너들이 엄마들과 1대1 상담을 진행하며, 아기 성장속도와 입맛, 성향을 꼼꼼히 파악하고, 정기식단 주문 시 특정한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먹이지 않아야 하는 경우 다른 제품으로 대체 주문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 체계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정기배송 주문 고객들이 신선 배달이유식 ‘배냇밀’을 충분히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배냇밀의 맛있는 이야기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