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를 볼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달콤 짭짤한 맛과 고소한 향내가 일품인 팝콘이다. 이제는 집 근처 편의점에서도 영화관에서 파는 수준의 팝콘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만큼 특선영화 관람 전 팝콘을 미리 준비하면 공짜 영화 관람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다.
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BGF리테일 CU에서는 자체상품(PB)인 ‘헤이루 콘소메맛팝콘’이 인기다. 고기와 채소를 우려낸 물로 만든 향이 은은하고 맑은 수프인 콘소메의 짭조름하고 담백한 감칠맛이 나는 팝콘 스낵이다.
콘소메맛팝콘은 지난 2012년 스낵 판매 1위에 등극한 이후 현재까지 자체브랜드(PB) 스낵 중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CU는 콘소메맛팝콘의 인기에 힘입어 치즈, 간장치킨맛, 카라멜맛, 프리챌&캐러멜 팝콘도 연달아 선보이고 있다.
세븐일레븐에서는 세븐셀렉트 팝콘 시리즈를 판매 중이다.
먼저 맛 두 가지를 섞은 ‘세븐셀렉트 카라멜&치즈팝콘’은 달콤한 캐러멜 맛과 짭조름한 치즈 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세븐셀렉트 체더치즈맛팝콘’은 팝콘에 체더치즈를 입혀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세븐셀렉트 샤워크림어니언팝콘’은 극장에서 인기 있는 팝콘 중 하나인 양파 맛 팝콘이다. 팝콘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양파맛 시즈닝(양념)으로 맛을 내고, 샤워크림으로 새콤함까지 더했다.
‘세븐셀렉트 소이플라워팝콘’은 세븐일레븐 팝콘상품 중 가장 한국적인 맛을 표현한 상품으로, 콩고물로 달콤하면서 고소한 맛을 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