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최대 70% 할인 '체리쉬마스' 행사 진행

김정유 기자I 2016.12.09 09:22:42
사진=체리쉬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체리쉬는 오는 19일 연중 최대인 70% 할인을 제공하는 ‘체리쉬마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체리쉬마스는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고객 감사 행사로 체리쉬가 매년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 체리쉬는 소파, 침대, 식탁 등의 가구에서부터 조명, 패브릭, 소품까지 전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체리쉬마스 에디션 제품으로 소파, 거실장, 소파테이블 등은 한정수량으로 최대 70%까지, 모션베드는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된다. 특히 몰타소파는 체리쉬마스를 위해 기획한 단독제품으로 슬림한 디자인은 물론 가격까지 저렴하다.

또한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극중 허준재(이민호 분) 소파로 방송 이후 완판을 기록한 돌체소파도 체리쉬마스 기간 중 사전 예약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매장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직영점을 방문하는 고객들 중 체리쉬 멤버쉽 가입을 한 고객에게 100% 당첨의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테이블, 키친세트, 쿠션, 캘린더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500만원 이상 구매 시 미소책상, 700만원 이상 구매 시 미소 거실장 혹은 코나 2인소파,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코나 3인소파 혹은 에코레브릭 리클라이너 등을 받을 수 있다.

체리쉬 관계자는 “체리쉬마스는 체리쉬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다려지는 12월의 특별한 할인 행사로 체리쉬 제품을 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1년 중 단 한 번의 이벤트”라며 “이번 겨울 결혼을 앞두고 있는 신혼부부나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고객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