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나의 자동차 생활백서’ 캠페인

김형욱 기자I 2015.09.13 12:59:16

SNS 통해 홍보 동영상 공개.. 경품 추첨 퀴즈 이벤트도

[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롯데렌탈(롯데렌터카)은 고객의 자동차 이용 패턴에 맞춘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 ‘나의 자동차 생활백서’를 펼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전국 170여 영업망을 통해 12만대의 차량을 서비스하는 국내 1위, 아시아 2위 규모 렌터카 회사이다. 특히 단기렌터카와 월간렌터카, 기사포함 렌터카, 신·중고차 장기렌터카와 오토리스, 카셰어링(그린카), 내 차 팔기 서비스 등 자동차 이용 주기에 따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이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알린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자동차를 빌릴 때와 살 때, 팔 때의 3개 카테고리로 나누어 다양한 자동차 이용방식을 제안한다.

롯데렌터카는 개그 듀오 컬투 정찬우·김태균의 내레이션이 담긴 캠페인 영상 등을 SNS를 통해 공개하며 캠페인을 알려 나갈 계획이다. 또 영상 퀴즈 이벤트를 열고 참가자를 추첨해 렌터카 무료이용권과 커미 음료권 등 경품도 증정한다.

최근영 롯데렌탈 IMC팀장은 “고객이 자신에게 맞는 자동차 이용 방법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88-1230)에 문의하면 된다.

롯데렌터카의 새 마케팅 캠페인 ‘나의 자동차 생활백서’. 롯데렌탈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