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는 국제협력기구인 유네스코(UNESCO)로부터 2002년 생물권 보전지역, 2007년 세계 자연유산, 2010년 세계 지질공원으로 지정되면서 세계 최초로 자연환경분야 3관왕을 차지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제주도가 갖고 있는 세 분야의 자연환경을 차례대로 보여주면서, 제주삼다수가 제주도의 특별한 지질인 화산송이를 18년 동안 통과하며 여과된 ‘차원이 다른’ 물임을 영상으로 표현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제주 삼다수는 미국 FDA 수질검사, NSF 미국위생규격, 일본 후생노동성 수질검사, 국제생수협회(IBWA), 영국소매업협회(BRC)의 식품안전 글로벌표준 등을 통해 품질을 인증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광동제약과 제주개발공사 측은 “새롭게 구축한 유통망이 안착된 데 이어 TV 광고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해 리딩 브랜드의 자리를 지키겠다”고 밝혔다.
▶ 관련기사 ◀
☞광동제약, 중고생 120명에 장학금 지원
☞‘올해의 V라인은 신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