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록 워터플러스 출시 기념으로 제작된 `워터플러스 키오스크`는 현실 이미지에 디지털 콘텐츠를 접목시킨 `증강현실` 기법이 적용된 첨단 기기로 홍보모델 유아인이 직접 제품의 특징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는 영상 등으로 구성됐다.
소비자는 화면 속 유아인과 함께 몸이가벼워지는 가위바위보 게임을 즐기고 다정한 포즈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진을 휴대폰으로 전송해 소유할 수도 있다.
이번 워터플러스 체험형 키오스크는 용산 CGV 이외에 수도권 내 대형 마트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설록 워터플러스 3종은 전국 할인마트와 오설록 티하우스, 전국 주요 백화점 오설록 티숍, 오설록몰(www.osullocmall.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 관련기사 ◀
☞마몽드 '비비 클렌징 버블 폼' 출시
☞불황에 `직접 꾸미는 셀프족` 는다
☞아모레, 佛 향수 '아닉구딸'로 국내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