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와 함께 맛기행 떠나요"

정재웅 기자I 2007.11.21 10:58:44
[이데일리 정재웅기자] 현대차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우리나라 각 지역을 탐방하며 맛 기행을 떠나는 음식 체험단을 선발한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차(005380)는 올해 말까지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는 일반인들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구석구석 맛 탐험대'란 이름으로 각 지방별 대표 음식 및 향토 음식 체험단을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선발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선발된 '맛 탐험대'는 추천지역의 음식 및 관광지를 방문하고 글과 사진 등의 여행후기를 웹사이트를 통해 소개해 맛 기행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들에게 우리나라 맛 지도를 안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탐험대 참가신청은 현대차 '구석구석 맛 탐험대'의 공식 홈페이지(delicious.BLUmembers.com)에서 원하는 지역과 음식을 선택해 최소 3명 이상의 인원으로 팀을 구성하면 되며 이번 주부터 홈페이지에 공지된 일정에 따라 총 25개 팀을 선발하게 된다.

아울러 이번 주 첫 출발하는 '맛 탐험대'가 찾아가는 지역은 제주 제주시와 경남 거제시, 경북 포항시, 전남 구례군 등이 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선발된 ‘맛’ 탐험대에게는 음식비와 숙박비, 유류비 등의 일부가 지원된다.

이밖에도 다양한 참여자가 만든 여행기는 인터넷과 모바일 서비스, 모젠 등의 콘텐츠로 제작돼 자가운전 여행자에게 유용한 국내 여행 맛 지도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프리즘)현대·기아차의 자기반성 `눈길`
☞현대·기아차 "거대 中시장, 내년 집중공략"(상보)
☞(07년3분기실적)LG·SK `웃고` 삼성 `울고`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