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CU에서 출시되는 용가리 스핀오프 상품은 너겟, 도시락, 비빔면, 닭가슴살 등 총 7종이다. 양사는 용가리 출시 25주년을 맞아 기존 상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대용량, 매운 맛을 주요 콘셉트로 정했다.
우선 CU는 기존 용가리 치킨보다 크기를 8배 키운 용가리를 닭가슴살, 튀김 꼬치, 도시락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용가리 닭가슴살(3900원)은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공룡 모양으로 표현하고 용가리 눈을 통후추로 표현해 재미를 더했다. 점보 용가리 꼬치(3000원)는 공룡 모양 너겟을 꼬치로 재해석했고 점보용가리&볶음밥 정식(5900원)은 달걀 볶음밥 위에 대용량 용가리 치킨을 올려 가성비를 높였다.
불용가리 치킨 너겟(5300원), 불용가리 닭가슴살(3900원), 용가리 불볶음면(2200원) 등 기존 상품에서 볼 수 없던 매콤한 맛의 상품 3종도 준비했다. 이 상품들은 용가리가 내뿜는 불 콘셉트로 치폴레 등 4가지 고추를 넣었다.
하림 닭가슴살로 만든 반려견 전용 쿠키인 용가리 멍쿠키(4000원)도 이색적이다.
CU는 용가리 치킨과 불용가리 치킨 너겟, 튀김 꼬치에 대해 500원 상시 할인을 적용하고 용가리 닭가슴살 2종은 내달 한 달간 ‘1+1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국민 모두가 한번쯤 먹어봤을 용가리 치킨을 다양한 뉴트로 상품으로 새롭게 선보여 전 연령층의 구매 욕구를 자극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최근 어린이 고객이 편의점의 큰 손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만큼 해당 고객들의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 상품들을 적극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