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캐릭터 ‘루’ 입은 ‘캉골키즈’, 첫 팝업스토어 오픈

김정유 기자I 2024.08.26 09:25:44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에스제이그룹(306040)은 자사가 전개하는 아동 패션 브랜드 ‘캉골키즈’가 신규 캐릭터 ‘루’를 앞세운 첫 팝업 스토어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에스제이그룹
이번 팝업에서는 캉골키즈의 대표 상품인 ‘아이코닉’ 라인의 신규 로고 루를 오프라인에서 첫 공개한다. 기존 캉골키즈 로고를 더 대중적으로 풀어낸 심볼 그래픽으로 캉골의 대표 아이템인 캐주얼 모자를 쓰고 있다.

새 로고 루를 접목한 아이코닉 라인은 지난달 온라인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한정판으로 처음 공개돼 출시 1일 만에 전체 물량의 30%가 판매됐다. 대표 제품은 ‘뉴심볼 패치 티셔츠’로 전체 매출의 53%를 차지한다.

이번 팝업은 다음달 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 캉골키즈 매장에서 진행된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 캉골키즈 풍선을 증정하며 2024년 가을겨울(FW) 신상품을 15만원 이상 구매시 카카오 플러스 친구 10% 추가 할인 및 100% 당첨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제이그룹 관계자는 “편안한 핏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코닉 라인에 캐릭터의 변화를 입혀 새로움과 재미를 더했다”며 “사전 판매로 높은 관심을 확인한 캐릭터 루를 통해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고 신규 고객 유입을 통한 매출 볼륨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