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 로고 루를 접목한 아이코닉 라인은 지난달 온라인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한정판으로 처음 공개돼 출시 1일 만에 전체 물량의 30%가 판매됐다. 대표 제품은 ‘뉴심볼 패치 티셔츠’로 전체 매출의 53%를 차지한다.
이번 팝업은 다음달 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 캉골키즈 매장에서 진행된다. 방문 고객 전원에게 캉골키즈 풍선을 증정하며 2024년 가을겨울(FW) 신상품을 15만원 이상 구매시 카카오 플러스 친구 10% 추가 할인 및 100% 당첨 럭키 드로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제이그룹 관계자는 “편안한 핏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코닉 라인에 캐릭터의 변화를 입혀 새로움과 재미를 더했다”며 “사전 판매로 높은 관심을 확인한 캐릭터 루를 통해 고객과의 친밀감을 높이고 신규 고객 유입을 통한 매출 볼륨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