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말차, 미국 시장 진출 본격화 나서

이윤정 기자I 2023.06.23 10:09:4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주식회사 힛더티는 슈퍼말차 베스트 제품인 슈퍼말차 텐, 슈퍼말차 500g, 슈퍼말차 세레모니의 미국 승인 절차를 마치고, 이번 뉴욕 팬시푸드쇼를 시작으로 미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23일 밝혔다.

슈퍼말차 세레모니 라벨 디자인 (사진=주식회사 힛더티)
뉴욕 팬시 푸드쇼는 전 세계의 F&B 기업이 참가하는 미국 최대 규모의 국제 식품 박람회로, 6월 25일부터 6월 27일까지 진행된다.

올 초부터 쇼피와 아마존에 입점하며 글로벌 진출을 시작한 슈퍼말차는 미국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더욱더 다양한 국가로의 수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할랄 인증까지 받았다.

특히 유기농 말차 100% 제품인 슈퍼말차 세레모니는 글로벌 진출 위해서 국내 유기가공 인증뿐만 아니라 동등성 인증을 통해 미국, 유럽 인증을 받아 국내 우수한 유기농 말차를 전 세계로 알리고자 7월 말 정식으로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황성호 주식회사 힛더티 대표는 “슈퍼말차의 우수한 품질과 역량을 바탕으로 제품뿐만 아니라 해외 가맹을 통한 글로벌 오프라인 스토어도 적극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며 “최근 미국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는 ‘원스피리츠 주식회사’의 원소주와 더불어 K-푸드와 한류 문화로서 국내산 유기농 말차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