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베네피트, '차차틴트' 포함한 스페셜 세트 출시

성세희 기자I 2017.12.27 09:34:51

차차틴트·데아리얼 더블 더 립 미니 사이즈

베네피트 ‘월드 페이머스 립’ 스페셜 세트. 왼쪽부터 ‘데아리얼 더블 더 립’과 ‘차차틴트. (사진=베네피트)
[이데일리 성세희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았던 립 제품을 시장에 선보인다.

베네피트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월드 페이머스 립’ 스페셜 세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월드 페이머스 립’은 코랄 틴트 대명사인 ‘차차틴트(Cha Cha tint)’와 반전 립 ‘데아리얼 더블 더 립(They‘re real double the lip)’ 미니 사이즈 2종이다.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연말 화려한 파티에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차차 틴트’를 특별한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미니 사이즈로 선보이는 ‘데아리얼 더블 더 립’은 휴대하기 좋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정효정 베네피트 홍보팀 과장은 “베네피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베스트 립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를 준비했다”며 “데아리얼 더블 더 립은 두 가지 색상이 한번에 발색되면서 반전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연말 모임이나 특별한 날 섹시한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