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정보기술의 학원관리 솔루션 ‘학원사랑’에 LG유플러스의 통신 서비스 ▲인터넷 전화 ▲인터넷 ▲메시징 ▲웹팩스 등을 결합해, 원생 관리의 효율성을 높인다.
학원관리 솔루션 내에서 학생 또는 학부모에게 출결, 수강료 납부안내, 성적 등을 위한 문자 메시지를 바로 전송할 수 있다.
070 인터넷 전화와 발신자번호표시(CID) 프로그램을 연계해 학원으로 전화를 걸면 해당 학부모나 원생이 누구인지 자동으로 확인 가능하며, 통화 종료 후 사전 설정한 문자를 자동으로 보내는 등 학원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향후 학원용 커뮤니케이션 앱 개발을 통해, 앱에서 편리하게 학원비를 수납하거나, 비콘 서비스를 연계한 ‘IoT 자동출결관리’ 적용 등도 협력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박현 SOHO고객담당은 ”교육 및 학원 업종에 특화된 솔루션으로, 업무효율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통신 상품을 업종에 맞게 특화 패키징해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업종 특화 서비스를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애드정보기술 플랫폼사업본부 우해동 이사는 ”이번 제휴를 계기로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학원관리 솔루션인 ‘학원사랑’ 서비스의 1위 입지를 확고히 하고, 전략 서비스인 학원 필수 무료 앱 ‘통통통’과 함께 더 많은 성공 학원을 만드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LG유플러스-케이웨더,실외 공기관리 솔루션 출시
☞LG유플러스-하니웰, IoT온도조절기 개발 추진
☞[이데일리ON] 최수창의 Daily 진짜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