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래엔 아이세움 ‘미리 보고 개념 잡는 국어’ 확장책 출간

김성곤 기자I 2015.10.01 09:03:12

초등맞춤법 및 초등 독서감상문 쓰기로 구성

[이데일리 김성곤 기자] 아동 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이 미취학 아동 및 초등 저학년을 위한 ‘미리 보고 개념 잡는 국어’ 시리즈의 확장책 2종을 출간한다.

이 책은 초등 국어의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초등 맞춤법’과 ‘초등 독서감상문 쓰기’로 구성됐다. ‘초등 맞춤법’은 아이들이 자주 틀리는 맞춤법과 예외 규정을 알기 쉽게 설명한 책이다. 또 ‘초등 독서감상문 쓰기’는 독서는 좋아하지만 감상문 쓰기를 어려워하는 아이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표현하는 법을 일러주는 책이다. 편지, 동시, 그림, 마인드맵 등 다양한 형식의 독서감상문을 접하며 흥미를 느끼게 한다.

미래엔 아이세움 출판영업팀 이주형 팀장은 “미리 보고 개념 잡는 국어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초등학생 국어 학습에 필수인 확장책 2종을 후속 출간했다”며 “초등 국어 교과와 연계 학습이 가능하며 표현력과 사고력이 향상되어 올바른 학습 습관을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초등 국어 기초 실력 확립에 도움을 주는 학습서 ‘미리 보고 개념 잡는 국어’ 시리즈는 현재 초등학교에서 사용 중인 국어교과서의 개발책임자인 서울교육대학교 이재승 교수 등 교과서 집필진과 현직 초등학교 교사가 만들어 실제 교과 과정이 충실하게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