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패션 부문에서는 KT알파 쇼핑의 패션 자체브랜드(PB) ‘르투아’가 1위를 차지했다. 르투아는 2022년 1월 론칭 이래 주문금액 853억원, 주문건수 90만건을 돌파했다.
KT알파는 29일 22시 40분에 겨울 아이템으로 ‘르투아 양모무스탕+코듀로이팬츠’ 상품을 선보인다. 아우터(외투)인 무스탕에 리버서블(양면)이라는 장점으로 지난달 20일 진행한 론칭 방송에서 목표 대비 189% 판매 달성률을 기록했다.
뷰티 부문에서는 연간 총 주문금액 160억원을 돌파한 ‘동국제약 마데카크림’이 1위에 올랐다. 29일 19시 40분대에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동국제약의 창립 56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기획 세트로 올해 마지막 방송이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슈틸루스터 헤어스타일러’는 뷰티 헤어기기 부문에서 주문금액과 주문건수 기준 1위에 올랐다. 28일 14시 40분대 진행하는 방송에서만 특별 추가 구성으로 전용 거치대를 증정한다.
건강식품 부문에서는 레몬즙과 글루타치온이 인기를 끌었다. 레몬즙 주문 1위를 차지한 ‘홀베리 레몬즙’ 판매방송은 29일 6시 40분대에 진행하며 방송 중 구매 시 2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글루타치온 1위인 ‘여에스더 글루타치온’은 29일 9시 40분대 진행한다.
식품 부문에서는 요리연구가 임성근과 협업해 만든 공동기획 식품 브랜드 ‘임성근 시리즈’가 일반식품 브랜드 기준 1위를 달성했다. 28일 17시 40분대 ‘임성근 특소곱창전골(10팩)’ 판매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 구매 시 본품 2팩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