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장기 고객 위한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이다원 기자I 2024.03.04 09:24:33

13일까지 출고 3년 이상 차량 대상
계절성 부품 20%·브레이크 부품 25% 할인 등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출고 3년 이상 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소유 고객의 봄철 안전 주행을 위한 ‘2024 봄맞이 캠페인’을 연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3일까지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계절성 부품을 할인 판매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21년 4월 13일 이전 등록한 차량을 대상으로 이번 캠페인을 열 예정이다.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봄철 차량 관리 및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부품에 대해 무료로 점검받을 수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공기 정화 필터, 에어 필터 등 계절성 부품으로 구성된 ‘뉴스프링 패키지’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브레이크액 등으로 구성된 ‘브레이크 패키지’는 25% 할인하며 패키지가 아닌 개별 부품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지난 겨울철 눈, 제설제 등으로 인한 차체 부식 및 손상을 점검하고 봄철 미세먼지, 황사 등 불순물로 인한 실내 공기 오염 등에 대비하도록 마련됐다.

‘2024 봄맞이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봄맞이 캠페인’ 실시.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