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하이트진로음료, 주류 전시회 '서울바앤스피릿쇼' 참가

김범준 기자I 2021.11.03 09:29:25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하이트진로음료는 ‘서울바앤스피릿쇼 2021’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진로토닉워터’(왼쪽)과 ‘하이트제로0.00’.(사진=하이트진로음료)
국내에서 개최하는 유일한 주류 전시회인 서울바앤스피릿쇼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열린다. 스피릿, 위스키, 와인, 맥주, 칵테일, 전통주 등 각종 주류부터 홈바용품까지 주류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와 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근 국내 무알코올 음료 시장 성장에 발맞춰 무알코올 특별관도 운영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국내 대표 믹서 브랜드 ‘진로토닉워터’ 홍보 부스에서 ‘소토닉’부터 ‘보드카토닉’, ‘하이볼’, ‘에이드’ 등 토닉워터 활용법을 시연할 예정이다. 무알코올 특별관에서는 국내 최초 ‘올프리’(all-free)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 홍보 부스를 마련해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각 홍보 부스에서는 업계 관계자 및 일반 관람객 대상으로 시음 서비스 제공과 브랜드 홍보를 비롯해 1대 1 영업 상담도 진행한다. 또 국내 최정상급 바(Bar)들이 모인 특별관 ‘THE INFINITY BARs’에서도 ‘진로토닉워터’를 이용한 칵테일을 맛 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최근 홈술·혼술 문화 확산에 따라 대세로 떠오른 ‘진로토닉워터’와 ‘하이트제로0.00’을 직접적으로 알리는 기회”라며 “이번 참여를 통해 추후 제품 개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