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운지&바 바텐더들이 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칵테일 5종을 특가에 즐길 수 있다. 스페셜 프라이스로 선보인다. 가격은 잔 당 1만2000원이다. 단, 첫 잔에 한하며 동일 칵테일 추가 주문 시 2만4000원을 지불해야 한다. 해당 가격엔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됐다.
스프링 칵테일 샤워에서 즐길 수 있는 칵테일은 식전의 샐러드를 마시는 듯한 느낌의 ‘바질 샐러드’, 바질과 딜의 부드러운 향기가 특징인 ‘허브 김렛’, 딸기와 바질이 어우러진 ‘스트로베리 스메쉬’, 이탈리아 베네치아에서 만들어진 벨리니 칵테일을 딸기로 표현한 ‘스트로베리 벨리니’, 파인애플, 코코넛워터, 패션후르츠 향을 담은 ‘트로피컬 줄렛’ 등 5종이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프링 칵테일 샤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참여와 스프링 칵테일 5종 중 가장 맛있게 먹은 칵테일의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칵테일 이름과 해시태그(웨스틴조선호텔 라운지앤바 springcocktailshower 칵테일명)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품은 라운지&바의 해피 아워 이용권(2인) 1매, 수박 빙수 이용권(2인) 2매, 시즌 칵테일(2잔) 3매다. 당첨자는 내달 3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