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시 이후 일주일 만에 세븐일레븐 삼각김밥 누적 판매순위에서 스테디셀러인 ‘전주비빔’에 이어 2위로 올라섰다. 이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 개수 30만개를 돌파했다.
알래스카연어 삼각김밥의 이번 성과는 간편하고 맛있게 연어캔을 즐길 수 있다는 제품의 특장점과 주 소비층의 눈높이에 맞춘 마케팅 활동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기존에 인기를 끌고 있는 참치가 들어간 삼각김밥과의 차별화를 위해 맛을 리뉴얼한 ‘CJ알래스카연어’와 함께 야채볶음밥과 고급 맛살로 식감을 살렸다.
제품의 특장점과 함께 주 구매층인 10~20대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도 한 몫 했다. CJ제일제당은 제품을 알리기 위해 제품 시식 영상을 제작해 페이스북 등 SNS 경로를 통해 공개했다.
CJ제일제당은 알래스카연어 삼각김밥 인기에 힘입어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음료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 관련기사 ◀
☞[무료추천주] 개인투자자를 위한 100% 무료 추천주 제공! 오늘 바로 확인!
☞CJ제일제당, 동남아 시장 공략 속도..'식용유·사료' 확대
☞CJ제일제당, '비비고' 앞세워 유럽 냉동식품시장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