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관계자는 “비키니보다 노출이 적어 몸매의 단점이 덜 드러날 것이라는 막연한 생각과는 달리 래시가드는 오히려 몸매가 강조되는 대표적인 스포츠웨어“라며 ”밀레 스트라이프 래시가드는 가로 스트라이프의 착시 및 시선 분산 효과로 오히려 몸매를 더욱 날씬해 보이게끔 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여기에 허리와 복부를 슬림하게 잡아주는 입체 재단이 더해져, 탁월한 몸매 보정 효과를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3종으로 출시 되었으며, 밀레 전국매장 및 백화점, 밀레 공식 온라인몰(http://www.meh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가는 9만9000원이다.
한편, 밀레는 지난 2015년 처음으로 래시가드를 출시한 바 있는데, 기대를 상회하는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 물량을 100% 확대하며 공격적으로 승부수를 띄울 예정이다. 서핑, 스쿠버다이빙을 즐기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래시가드의 인기도 급증하고 있고, 그 중에서도 전통적으로 태닝보다 흰 피부를 선호하는 동시에 지나친 노출을 원치 않는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에 물량 확대를 결정했다고 밀레 관계자는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