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정규직 채용 위한 인턴사원 모집

이유미 기자I 2014.05.15 10:08:33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안랩(053800)은 2014년 하반기 정규직 채용을 위한 인턴사원 모집을 16일부터 시작한다. 인턴사원은 6개월간 실무 중심의 인턴십 프로그램 수료 후 면접과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 채용된다.

안랩은 올해 처음으로 선발하는 소프트웨어(SW)개발 및 모의해킹 부문을 비롯해 악성코드 분석 및 대응, 보안컨설팅, 기술지원 엔지니어, 인사, 홍보 등 총 7개 부문의 인턴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학력, 학점, 어학점수, 각종 자격기준에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모집분야 관련학과 전공자 외에 비전공자의 경우에도 지원 분야의 기본지식을 갖추면 응시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16일부터 오는 26일까지이며 이메일(welcome@ahnlab.com)로만 접수 받는다. 지원자는 안랩 채용 홈페이지(http://www.ahnlab.com/company/site/recruit/comRecruitClass/comRecruitClassList.do)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26일 자정까지 접수하면 된다.

서류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3일에 진행 예정이며 인턴사원은 6월 중 1차, 2차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안랩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안랩은 영문 회사명인 AhnLab의 첫 글자(A)에서 고안한 ‘A자형 인재’를 추구하고 있다. ‘A’의 삼각형 구도는 전문성, 인성, 팀워크의 3대 요소가 조화를 이루는 인재를 의미한다. 또 ‘A’는 사람(人) 사이의 가교(-)로 풀이할 수 있어 인재들이 팀워크를 이뤄 상호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뜻한다.



▶ 관련기사 ◀
☞1Q 스미싱 악성코드 2000여개 발견..작년보다 4배 증가
☞안랩, 정부 사이버보안 인력 양성과정 협력 기관으로 선정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