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066570)는 21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G프로2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5.9인치 대화면 전략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보지 않고도 손가락 움직임만으로 잠금 화면을 해재할 수 있는 ‘노크 코드’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과 보안성을 동시에 향상시켰다.
또 ‘광학식 손떨림 보정기능(OIS) 플러스’ 1300만 화소 카메라, 1와트(W)급 고출력 스피커, 풀 HD 광시야각(IPS) 디스플레이, 퀄컴 스냅드래곤 800 프로세서 등 최강의 하드웨어를 탑재했다.
아울러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새로운 사용자 경험(UX)도 대거 탑재했다. 촬영 후 사진의 초점을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는 ‘매직 포커스’, HD급 동영상을 4분의 1배속까지 느리게 재생할 수 있는 ‘슬로우 모션’, 화면에 또 하나의 화면을 만들어주는 ‘미니뷰’, 감추고 싶은 파일만을 골라 숨길 수 있는 ‘콘텐츠 잠금’ 등이 대표적이다.
조성하 LG전자 모바일커뮤니케이션즈(MC) 한국영업담당 부사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폭을 넓힐 수 있는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G프로2의 전작 G프로는 지난해 출시 4개월만에 국내에서 100만대가 팔리는 성과를 거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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