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005380)는 친환경 기업 이미지 확립을 위해 방영 중인 '블루 드라이브(Blue-Drive)' TV광고를 활용한 UCC(사용자제작 콘텐츠)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차 친환경 브랜드인 '블루 드라이브(Blue-Drive)'의 전국민적인 확산을 위해, TV광고 내용을 토대로 네티즌들이 직접 UCC를 제작, '블루 드라이브'를 더욱 친근하게 인지하고 체험토록 한 것이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들은 동영상 사이트인 다음 TV팟(http://tvpot.daum.net)을 방문해 '블루 드라이브' TV광고를 시청하고 톡톡 뛰는 시선으로 광고내용을 패러디하거나 광고 배경음악인 '더더더 송'에 어울리는 유아 및 아동을 소재로 한 동영상을 제작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11일까지 5주간 응모가 가능하며 수상작은 네티즌들의 자체 평가와 심사위원 평가를 종합해 오는 4월 20일에 발표된다.
또 현대차는 TV광고 배경음악인 '더더더 송'의 3개의 '더'자를 활용한 삼행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블루드라이브 UCC이벤트' 1등 1명에게는 '아반떼 LPi 하이브리드' 1대를, 2등(1명) 올림푸스 하이브리드 디지털 카메라, 3등(1명) 애플 아이패드, 4등(3명) 제네시스 쿠페 어린이 전동카가 1대씩 제공되며 '더더더 송 3행시' 수상작 3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 2장을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블루 드라이브가 널리 확산되어 현대차의 친환경 기업 이미지가 확립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관련기사 ◀
☞현대차, 해외 우수인재 채용 나선다
☞현대차, 월드컵 국가대표 승리 기원 음악회 개최
☞현대·기아차, 美 컨슈머리포트 평가 4위 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