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니골드, 새로운 PT950 ‘THE PLATINUM’ 컬렉션 공개

이윤정 기자I 2024.06.11 09:03:02

가치소비 겨냥해 PT950 ‘THE PLATINUM(더 플래티넘)’ 컬렉션 출시
하반기까지 PT950의 가치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할 예정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패션주얼리 브랜드 미니골드는 불안정한 금값 상승에 대한 대안으로 안정적인 시세의 플래티넘과 폭발적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의 성장에 초점을 맞추어 PT950 ‘THE PLATINUM(더 플래티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미니골드)


플래티넘은 원광석 1톤에서 3g정도 밖에 채취되지 않아 희소성이 높은 천연의 은백색의 광채를 지닌 금속이다. 강도와 밀도가 높아 보다 섬세하게 보석을 셋팅 할 수 있고, 고급스럽고 묵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시간이 지나도 색이 변하지 않아 가치면에서도 최고의 소재로 평가를 받으나, 제작공정이 금보다 복잡하고 어려워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금 가격이 급등하면서 플래티넘이 가성비가 좋은 주얼리소재로 급부상하며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미니골드에서 출시하는 PT950 ‘THE PLATINUM(더 플래티넘)’은 Pt950순도 95%로 제작되는 상품이다. ‘플래티넘’을 2024년 현대적인 관점에서 재해석하고,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을 접목해 다양한 형태와 사이즈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를 세팅한다.

더불어 소비자가 원하는 맞춤형 제작으로 더 폭넓은 고객층을 공략하며, 하반기까지 플래티넘(PT950)의 가치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THE PLATINUM’ 출시와 동시에 미니골드 공식몰을 통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노희옥 미니골드 회장은 “2000년대 초반까지 영광의 순간에 다이아몬드와 함께 했던 플래티넘의 매력을 향상된 기술력으로 다시한번 보여주고자 한다” 며 “이번 ‘THE PLATINUM(더 플래티넘)’ 컬렉션 론칭은 미니골드의 끊임없는 혁신과 고객 중심의 사업 방향을 반영하는 것으로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주얼리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 나가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라고 밝혔다.

한편, 미니골드는 1978년 첫 주얼리 제품을 만들어 현재까지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기업으로 K-BPI 인증 패션주얼리 부문 브랜드파워 1위를 21년간 이어오고 있다. 또한 ESG경영의 일환으로 기부는 물론 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와 민간기업으로 첫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하고, ‘나눔 명문기업’으로 정식 인증을 받는 등 최근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