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젝시믹스가 코스메틱 론칭을 기념해 실시한 사전 특가 판매프로모션에서는 3000개의 초도물량이 6시간 만에 소진됐다. 2차로 진행된 프로모션에서도 준비된 3000개 물량이 모두 소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신제품은 ‘벨벳크림 립틴트’, ‘젤리볼륨 립틴트’ 2가지 라인업으로 립 제품 선택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발색력, 보습력에 중점을 뒀다. 운동을 할 때나 마스크를 쓰고 벗는 과정에서 립 컬러가 지워지지 않도록 50명의 품평단이 300번 이상 테스트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무광 텍스쳐인 벨벳크림 립틴트는 매트한 제형으로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메워주듯 얇게 펴발라지며, 변색없이 오랜시간 선명하게 발색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젤리볼륨 립틴트는 보습과 플럼프 성분으로 구성된 히알핏콤플렉스를 함유해 건조한 입술 주름을 매끈하고 촉촉하게 커버해주는 것은 물론 볼륨감도 한층 부각시켜 준다.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레드, 핑크 컬러를 비롯해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내추럴한 분위기의 MLBB(My Lips But Better) 색상까지 라인업 별 8가지 컬러로 총16가지 제품이 출시돼, 웜톤, 쿨론 등 피부톤에 따라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고객에게 보다 완벽한 제품을 보여드리자는 마음으로 화장품 연구개발에 많은 공을 들여왔다”며 “향후에도 운동 시 땀에 지워지지 않는 고정력이 좋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으로 애슬레저 뷰티라는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얼마 전 서울시에서 조사한 100대 인터넷 쇼핑몰 평가에서 신속한 서비스와 이용 편의성, 소비자 피해 발생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의류몰’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