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참가 방법은 핫식스 브랜드 콘셉트와 어울리는 5분 이내의 광고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업로드 하고 이를 핫식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hot6ix)과 브랜드 담당자 이메일(hot6ix.fb@gmail.com)로 응모하면 된다.
‘나도 핫식스 모델 콘테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참가 방법은 핫식스 광고를 보고 30초 이내의 따라하기 영상을 만들어 역시 유튜브에 업로드 하고 핫식스 페이스북과 브랜드 담당자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롯데칠성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핫식스의 브랜드 콘셉트를 얼마나 잘 표현했는지 등을 중심으로 출품된 UCC 영상을 평가한 후 오는 8월 21일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핫식스 대학생 UCC 공모전’은 총 8팀을 선정해 대상 1팀 장학금 300만원, 우수상 2팀 각 장학금 50만원 등을 지급하고, ‘나도 핫식스 모델 콘테스트’는 총 106명을 선정해 호텔숙박권, 백화점상품권, 핫식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롯데칠성, 페이스북 소통으로 ‘젊은 칠성사이다’ 만든다
☞롯데칠성음료 ‘노사문화우수기업’ 수상
☞[이거 먹어봤니?] 롯데칠성 ‘아마존시크릿 마테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