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서포터즈로 뽑히면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온라인 바이럴 활동 등 진에어와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이게 된다. 진에어는 서포터즈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멘토 책임제를 운영해 항공 마케팅과 홍보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그린서포터즈 7기는 다음달 15일 발대식을 열고 8월까지 만 3개월 동안 활동한다. 매월 정기적으로 개인과 팀 미션을 수행하고 월 1회 정기 모임에서 미션 수행 결과를 발표해야 한다.
또 활동기간 중에는 진에어 취항지 탐방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받는다. 최종 우수 그린서포터즈 2명에게는 진에어 국제선 왕복 항공권이 주어진다.
휴학생을 포함한 대한민국 거주 20대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그린서포터즈에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분야는 ▲기획 ▲디자인 ▲영상 부문이며 오는 21일까지 지원서와 부문별 지원 과제물을 함께 이메일(marketing@jinair.com)로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다음달 7일 12명을 최종 선발한다.
|
▶ 관련기사 ◀
☞진에어 "올해 매출 3000억 목표..국제선 확대 박차"
☞진에어, 식목일 맞아 '희망 나무 심기' 행사



![십자가 비니가 뭐길래?…1400만원 눌러 쓴 올데프 영서[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300213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