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 '지니 TV 방탄소년단 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김범준 기자I 2024.07.09 09:16:23

KT 제휴 여행·가전·패션·뷰티 콘텐츠 체험관
''아미'' 탄생일 기념…이달 9일부터 23일까지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KT(030200)가 방탄소년단(BTS) VOD를 체험할 수 있는 ‘지니 TV 방탄소년단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9일 밝혔다.

KT는 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아미(ARMY)’의 탄생일(7월9일)을 기념해 지니 TV 고객들을 위해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지니 TV에서 KT가 제휴한 여행·가전·패션·뷰티 등 상품과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전용관이다. 지니 TV에서 이날부터 이달 23일까지 운영하며 지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사진=KT)
KT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만 판매하던 콘텐츠를 국내 IPTV 최초로 지니 TV 브랜드 팝업스토어에 선보였다. KT는 지니 TV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과거 콘서트 라이브 영상, 다큐멘터리, 영화 등 VOD 10여 편을 큰 TV 화면으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KT는 방탄소년단 브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영상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에 참여한 40명에게 방탄소년단 솔로 앨범을 준다. KT는 지니 TV 선물하기·조르기 기능으로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방탄소년단 다큐멘터리 포토북 2개씩(5명 추첨), 지니 TV 3000원 쿠폰 (1400명 추첨)을 증정한다.

KT는 지니 TV 첫 화면 좌측 상단에 ‘콜라보 배너’를 띄워 특별한 메시지도 노출한다. 본 배너는 KT가 처음 선보이는 기능으로, 안드로이드 TV 운영체제(OS)가 탑재된 셋톱박스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보일 예정이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고객과 제휴 브랜드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 중”이라며 “하반기에는 KT그룹의 미디어 계열사들과 함께 음악, 도서,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다양한 브랜드들과 마케팅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