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피비스튜디오스는 애란원 내 거주하고 있는 영∙유아 및 임산부, 출산모에게 희망의 메시지와 안정적인 자립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자사 의류와 가방, 모자, 담요 등 1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전달했다. 또한 피피비스튜디오스 임직원들은 바자회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행사 세팅 및 운영 등을 도왔다.
제28회를 맞이한 사랑나눔 바자회는 지역사회 한부모·미혼모 가족을 돕고자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판매 수입금은 자립 정착을 돕는 다양한 활동과 한국한부모가족복지상담소 운영 사업에 사용된다. 애란원은 위기임신·출산에 처한 미혼모자 및 위기 임산부에게 기본 숙식, 분만, 산후조리, 양육, 중·고교 위탁교육 및 자립을 지원하고 있다.
피피비스튜디오스는 지역사회 상생과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올해 초 유기 동물 보호소 자원봉사 등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애란원 의류 기부 활동을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장준호 피피비스튜디오스 대표는 “뜻깊은 활동에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고 저희의 작은 나눔이 모두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공익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일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면서 건강한 영향력을 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