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참치·치즈 더한 씨푸드 스낵 '쏙 크라비아' 2종 출시

이성웅 기자I 2020.08.26 08:38:24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사조대림은 맛살을 더 간편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프리미엄 씨푸드 스낵 신제품 ‘쏙 크라비아’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사조대림)
사조대림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사조대림의 프리미엄 맛살 ‘크라비아’에 사조참치, 크림치즈를 더해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쏙 크라비아 2종은 국내 맛살업계 최초의 속심 원기둥 형태 고급 간식용 맛살이다. 크라비아를 원기둥 형태로 말아 그 안에 사조참치로 만든 참치마요와 크림치즈를 각각 넣었으며, 맛살의 담백함과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두툼한 사이즈로 입안 가득 풍성한 맛과 쫄깃, 탱글한 식감을 살렸다.

맛살을 감싸는 비닐이 없어 개봉 후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코치닐색소, 밀가루 등 6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은 6無(무)첨가 제품이다.

쏙 크라비아는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 즐기기에 좋다. 별도의 조리 없이 먹기 좋아 어른들 술안주나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이며, 샐러드나 크래커 과자와 함께 먹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씨푸드 샐러드, 핑거푸드가 완성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요리에 바다의 풍미와 감칠맛을 더해주는 토핑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사조대림 관계자는 “최근 프리미엄 맛살을 식단관리나 다이어트용 식사, 간식이나 반찬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이에 기존 맛살의 맛과 형태를 업그레이드 해 더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