쉘 힐릭스, 보증 모바일 앱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실시

성문재 기자I 2017.06.14 08:37:31

9월까지 보증 등록 고객 및 앱 가입 고객 대상
프로야구 VIP석 관람권, 쉘 힐릭스 교환권 등

[이데일리 성문재 기자] 한국쉘석유(002960)는 ‘쉘 힐릭스 보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앱을 통해 보증을 등록한 고객 및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보증 등록 고객 대상으로 1등 당첨자 2명에게 프로야구 VIP석 관람권 2매를, 2등 당첨자 3명에게 쉘 힐릭스 울트라 교환권 1매를 제공한다. 앱 가입 고객 이벤트로는 1등 당첨자 20명에게 CGV 영화 티켓 2매를, 2등 당첨자 100명에게 CU 편의점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쉘 힐릭스 보증 앱은 엔진오일 교환 후 제휴점에서 제공받은 보증코드를 고객이 직접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정비 사전 예약, 가까운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 제휴점 검색, 이벤트 알림 등의 추가 기능을 제공한다. 다음달에는 앱 안에 ‘힐릭스플레이어(HelixPlayer)’ 메뉴를 추가해 프로야구선수 승리 기여도(WAR, 대체선수대비 승리 기여도)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쉘 힐릭스 보증 프로그램은 쉘 힐릭스 합성유 제품(Helix Ultra/Helix HX7)으로 인해 엔진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보증거리나 주행기간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 수리비를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국쉘석유가 국내 최초로 마련한 제도다.

강진원 한국쉘석유 사장은 “보증 프로그램은 엔진 오일 기술력에 대한 자신감을기반으로 엔진 오일 선택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감을 덜어주고자 만든 특별한 제도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해 볼 수 있도록 접근성이 강한 앱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국쉘석유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