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세형 기자]“글로벌 IT시장 개척에 과감히 도전하여 초일류 IT서비스 선도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주주와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로 보답하겠습니다”
전동수 삼성SDS(삼성에스디에스(018260)) 대표이사는 14일 한국거래에서 열린 상장기념식에서 이같이 말했다.
전 대표는 “1985년 창립한 삼성SDS는 첨단 IT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 국내 IT서비스 시장을 선도해 왔다”묘 “이제, 국내시장을 넘어 글로벌을 향한 힘찬 도약을 시작하려 한다”고 말했다.
그는 “오늘의 가슴 벅찬 상장이야말로 그 중요한 초석이 될 것이라 확신하고 앞으로 더 큰 성공을 향해 뛰려 한다”며 “삼성SDS는 다양한 업종별 전문 역량을 토대로 최고의 솔루션을 제시하고 글로벌 IT시장 개척에 과감히 도전하여 초일류 IT서비스 선도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특히 “또한 주주와 고객에게는 최고의 가치로 보답하고, 임직원, 파트너사 그리고 우리 사회로부터는 신뢰받는 기업,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사랑받는 기업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삼성SDS의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지켜봐 주시고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관련기사 ◀
☞삼성SDS, 거래대금 7500억..삼성생명 기록 깰까
☞공모주는 시초가에 패야 제맛? 삼성SDS, 장중매매서 급락
☞삼성SDS, 공모가 두 배로 데뷔..낙폭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