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5월 알뜰선물]GS샵, 책 읽어주는 책장

이학선 기자I 2013.05.02 10:29:05

GS샵, 5월 한달간 상상초월 특집방송

[이데일리 이학선 기자] GS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달간 ‘상상초월’ 특집을 통해 TV와 인터넷, 모바일 등 모든 채널에서 풍성한 사은품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상상초월’은 홈쇼핑 고객에게는 백화점 정기세일에 버금가는 인지도를 얻고 있는 대대적인 특집 행사다. 올해는 이달 말까지 5만원 이상 방송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동원김과 참치캔을 담은 ‘동원 더블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자녀와 부모님 선물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도 집중 편성했다.

어린이 선물로는 2일 사과나무 모양의 원목책장인 ‘북트리 사과나무’를 방송한다. 사과열매 장식에 책을 갖다 대면 책장이 책을 읽어줘 아이들이 즐겁게 놀면서 독서습관을 기를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재미둥이 생활동화’ 20권, 음악 카드 등을 함께 구성했으며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같은 날 ‘푸마키즈 이지웨어 패키지’도 판매한다. 신축성, 부드러움이 특징인 40수 면스판 소재를 사용했다. 두껍지 않고 몸에 밀착돼 활동성이 큰 것이 장점이다. 상하의 세트로 가격은 8만9000원이다.

4일에는 부모님 선물로 좋은 렌털 상품 ‘바디프랜드 아이로보 안마의자’를 방송한다. 16개 자석지압돌기와 42개 에어백이 시원하고 편안하게 전신안마를 해준다. 렌털기간은 39개월, 렌털료는 월 4만9500원이다. 5일에는 ‘정관장 홍삼천국 세트’를 판매한다. ‘정관장 홍삼천국’ 5박스와 홍삼농축액을 환으로 만든 ‘정관장 홍삼원’ 5박스를 함께 구성했다. 가격은 27만원이다.

GS샵이 선보이는 ‘북트리 사과나무’. 사과열매 장식에 책을 갖다대면 책장이 책을 읽어줘 즐겁게 놀면서 독서습관을 기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